
학교 및 관공서 등 후불결제 이용방법입니다.
1. 필요하신 물품을 장바구니에 담아 주문서를 넣어주세요.
※ 결제방식은 ★무통장입금<입금자명: 학교 또는 기관명>★으로 입력하신 후 결제하기 클릭해주세요.
2. 배송메세지에 후불결제요청 메세지와 함께 필요하신 서류들을 기재해주세요.
3. FAX로 학교 또는 기관의 고유번호증(사업자등록증)을 넣어주신 후, 전화주세요!
4. 위의 사항들이 확인되면 물건과 함께 서류를 동봉하거나 요청시 E-mail로 보내드립니다.
※ 주문 확인 후 오프라인 주문으로 넘어가 온라인상의 주문서는 2~3일 뒤 주문서만 취소됩니다.
(후결제건으로 인한 중복 주문을 방지하기 위함이니 주문자체는 취소되지 않습니다. 주문취소 이메일을 받으셔도 안심하세요^^)
※전화 : 1644-2987 , FAX : 070-4758-0306